북쇼
Home
대학소개
시너지MBA
자격증
단과러닝
캠퍼스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15층
[우:08209]
02-2211-6601,03,04
x
대학소개
대학비전
총장인사말
역사/업력
교수진소개
파트너사소개
평생학습캠퍼스
시너지MBA
MD MBA 과정소개
자격증
유통관리사
CS리더관리사
텔레마케팅
단과러닝
특강러닝
원데이러닝
저자러닝
캠퍼스
오프특강
오프원데이
캠프
연수
정규과정
컨설케이션
로그인
회원가입
쇼핑몰
MD MBA 강의실
결제있음
MD MBA 강의실 카테고리
전체
MD입문
MD기본
MD실무
MD심화
MD매입기초
Total 97건
1 페이지
게시판 검색
글쓰기
MD MBA 강의실 목록
제목
글쓴이
공지
전체강좌구성목록
SMC
MD입문
1강. MD라는 일과 직업
SMC
MD입문
2강. MD의 체계와 현황
SMC
MD입문
3강. MD가 될 수 있을까?
SMC
MD입문
4강. 오해 풀고 MD되자
SMC
MD기본
1강. 머천다이징의 기본(1)
SMC
MD기본
1강. 머천다이징의 기본(2)
SMC
MD기본
2강. 우리나라의 유통 발생과 현황(1)
SMC
MD기본
2강. 우리나라의 유통 발생과 현황(2)
SMC
MD기본
2강. 우리나라의 유통 발생과 현황(3)
SMC
MD기본
3강. 각 유통의 특징과 향후 방향(1)
SMC
MD기본
3강. 각 유통의 특징과 향후 방향(2)
SMC
MD기본
4강. 트렌드란(1)
SMC
MD기본
4강. 트렌드란(2)
SMC
MD기본
5강. 마케팅이란(1)
SMC
MD기본
5강. 마케팅이란(2)
SMC
MD기본
5강. 마케팅이란(3)
SMC
MD기본
5강. 마케팅이란(4)
SMC
MD기본
6강. 프로모션이란(1)
SMC
MD기본
6강. 프로모션이란(2)
SMC
MD기본
7강. 원가와 가격결정방법(1)
SMC
MD기본
7강. 원가와 가격결정방법(2)
SMC
MD기본
8강. 상품매입가 관리
SMC
MD기본
9강. 물류 관리
SMC
MD기본
10강.재고관리
SMC
MD기본
11강.생산정보관리 및 물량계획
SMC
MD기본
12강.기업회계의 이해(1)
SMC
MD기본
12강.기업회계의 이해(2)
SMC
MD기본
12강.기업회계의 이해(3)
SMC
MD기본
12강.기업회계의 이해(4)
SMC
MD기본
13강. VMD(1)
SMC
MD기본
13강. VMD(2)
SMC
MD실무
1강. 상품기획 프로세스의 단계별 목표
SMC
MD실무
2강. 정보수집과 분석, 적용(1)
SMC
MD실무
2강. 정보수집과 분석, 적용(2)
SMC
MD실무
3강. 시장조사 형태와 시장 세분화(1)
SMC
MD실무
3강. 시장조사 형태와 시장 세분화(2)
SMC
MD실무
4강. STP 전략(1)
SMC
MD실무
4강. STP 전략(2)
SMC
MD실무
5강. 매입계획과 관리(1)
SMC
MD실무
5강. 매입계획과 관리(2)
SMC
MD실무
5강. 매입계획과 관리(3)
SMC
MD실무
5강. 매입계획과 관리(4)
SMC
MD실무
6강. 상품기획(1)
SMC
MD실무
6강. 상품기획(2)
SMC
MD실무
6강. 상품기획(3)
SMC
MD실무
6강. 상품기획(4)
SMC
MD실무
7강. 상품 소싱과 글로벌 소싱(1)
SMC
MD실무
7강. 상품 소싱과 글로벌 소싱(2)
SMC
MD실무
8강. 온라인 마케팅 계획과 실천(1)
SMC
MD실무
8강. 온라인 마케팅 계획과 실천(2)
SMC
MD실무
8강. 온라인 마케팅 계획과 실천(3)
SMC
MD실무
9강. 오프라인 마케팅 계획과 실천(1)
SMC
MD실무
9강. 오프라인 마케팅 계획과 실천(2)
SMC
MD실무
10강.인스토어 마케팅
SMC
MD실무
11강.상품 관리(1)
SMC
MD실무
11강.상품 관리(2)
SMC
MD실무
12강.가격결정(1)
SMC
MD실무
12강.가격결정(2)
SMC
MD실무
13강.상품 기술서 쓰기
SMC
MD실무
14강.상품 런칭/진열(1)
SMC
MD실무
14강.상품 런칭/진열(2)
SMC
MD실무
15강.CRM(1)
SMC
MD실무
15강.CRM(2)
SMC
MD실무
16강.평가분석
SMC
MD심화
1-1강. MD가 알아야 할 소비자 심리
SMC
MD심화
1-2강. MD가 알아야 할 소비자 심리
SMC
MD심화
2강. MD가 알아야 할 지적재산권
SMC
MD심화
3강. MD가 알아야 할 병행수입
SMC
MD심화
4-1강. 전략적 브랜드 관리
SMC
MD심화
4-2강. 전략적 브랜드 관리
SMC
MD심화
5강. MD가 알아야 할 글로벌 소싱
SMC
MD심화
6강. 국제 무역계약의 이해
SMC
MD심화
7-1강. MD가 알아야 할 협상법
SMC
MD심화
7-2강. MD가 알아야 할 협상법
SMC
MD심화
8-1강. 라이센싱의 이해
SMC
MD심화
8-2강. 라이센싱의 이해
SMC
MD심화
9-1강. 판매전략과 소비자 응대
SMC
MD심화
9-2강. 판매전략과 소비자 응대
SMC
MD심화
10-1강.무역실무 이해
SMC
MD심화
10-2강.무역실무 이해
SMC
MD매입기초
1강. 상품매입가 관리
SMC
MD매입기초
2강. 매입계획과 관리(1)
SMC
MD매입기초
3강. 매입계획과 관리(2)
SMC
MD매입기초
4강. 매입계획과 관리(3)
SMC
MD매입기초
5강. 매입계획과 관리(4)
SMC
MD매입기초
6강. 생산정보관리 및 물량계획
SMC
MD매입기초
7강. 상품 소싱과 글로벌 소싱(1)
SMC
MD매입기초
8강. 상품 소싱과 글로벌 소싱(2)
SMC
MD매입기초
9강. MD가 알아야 할 병행수입
SMC
MD매입기초
10강.라이센싱의 이해(1)
SMC
MD매입기초
11강.라이센싱의 이해(2)
SMC
MD매입기초
12강.MD가 알아야 할 협상법(1)
SMC
MD매입기초
13강.MD가 알아야 할 협상법(2)
SMC
MD매입기초
14강.재고관리
SMC
MD매입기초
15강.상품관리(1)
SMC
MD매입기초
16강.상품관리(2)
SMC
글쓰기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Scr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