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쇼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15층

[우:08209]

02-2211-6601,03,04

총장 인사말

본문

마이크 지식들의
전방위적 융합을 통해 경제적 자립을 돕는 실무, 실전 지식들을 체득한다.

스스로 자각하고 변화의지가 생기는 시점이 새로운 꿈을 선포하고 성취하는 적기입니다.
코로나19사태로 인해 단헌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물리적 거리의 구속과 나라별 입국 금지로 인해 세계인들은 속수무책의 멘탈붕괴가 급속도로 형성되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상식적이지 못한 글로벌 경제위기위 생명들의 위협속에서조차 경제적 자립을 위해 지식축적과 학습은 물론 배움은 평생 인간이라면 소명의식을 가지고 해나가야만 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시대가 깊어질수록 ‘사람이 북(책)이다.;라는 본질적인 명제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명제로 자리잡아 갈것입니다.
하늘이 준 달란트를 발견하고 사람들의 행복과 세상의 발전을 위해 시너지공헌한다는 의지와 각오로 지식전달 차원을 넘어 지식을 전수시켜 주겠다는 나눔 실천의 마인드의 소유자들이 모이는 시너지마케팅대학은 그 어떤 카테고분야든 가장 근본적이고 기본적이며 체득해야 되는 공통분모의 마케팅 실전학문부터 비전공자들이 이해하는 수준으로부터 빅데이터 사이턴티스트들에 인공지능과 견주며 큐레이션 해 갈 미래의 실전지식들까지 경험지식을 스토리로 구축해가며 거대한 경제적 자립과 생존령  지식 전수를 통해 사회 구성원들이 4차원 높은 큐브과점의 시너지 창출형 컨설케이션 프로그램들을 지속 발굴하고 세상에 전수시켜주는 순수 평생학습기관으로써의 시너지마케팅대학으로 사회공익을 위해 앞장서나가겠습니다.

시너지 마케팅 대학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