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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개론_이론
Chapter 01 CS 관리 개론 A. CS관리 ~ C. 고객 불만 관리 (p1 ~ p12)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1 CS 관리 개론 D. 서비스 구매과정에 따른 관리 ~ E.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기법 (…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2 고객만족경영 A. 고객만족 경영 기본 개념 (p28 ~ p43)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2 고객만족경영 B. CS 경영 사례 연구 (p45 ~ p55)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2 고객만족경영 C. 고객 만족 경영의 미래 (p57 ~ p70)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3 서비스고객 A. 고객의 이해 (p72 ~ p83)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3 서비스고객 B. MBIT (p85 ~ p102)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4 고객관계 관리 A. 고객관계관리의 이해 (p104 ~ p115)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4 고객관계 관리 A. CRM 성공/실패 분석 ~ C. 관계마케팅 (p117 ~ p125)
S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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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04 고객관계 관리 D. e-CRM ~ E. 인간관계개선 기술 (p127 ~ p140)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4 고객관계 관리 E. 인간관계개선 기술 ~ F. 교류 분석 (TA) (p142 ~ p154…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5 서비스의 정의 A. 서비스의 이해 (p156 ~ p165)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5 서비스의 정의 B. 서비스의 특징 ~ D. 관광 서비스 (p167 ~ p175)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6 서비스 리더십 A. 서비스 리더십의 이해 (p177 ~ p187)
SMC
CS개론_이론
Chapter 06 서비스 리더십 B. 서비스 기업의 이해 (p189 ~ p1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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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개론_이론
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01. 문제 1번 ~ 문제 20번 (p1 ~ p21)
SMC
CS개론_이론
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02. 문제 1번 ~ 문제 20번 (p23 ~ p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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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개론_이론
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03. 문제 1번 ~ 문제 20번 (p45 ~ p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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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개론_이론
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04. 문제 1번 ~ 문제 20번 (p67 ~ p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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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개론_이론
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05. 문제 1번 ~ 문제 20번 (p89 ~ p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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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개론_이론
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06. 문제 1번 ~ 문제 20번 (p111 ~ p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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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07. 문제 1번 ~ 문제 20번 (p133 ~ p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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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08. 문제 1번 ~ 문제 20번 (p155 ~ p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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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09. 문제 1번 ~ 문제 20번 (p177 ~ p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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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과목 문제풀이 Chapter 10. 문제 1번 ~ 문제 20번 (p199 ~ p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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